陶芸体験 八幡野窯

체험 내용

■ 포터의 바퀴 코스

예약없이 전동 공 휠 코스로 도자기 제작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이 초보자라도, 우리의 세심한 직원이 과정 전반에 걸쳐 당신을 지원할 것입니다. 스스로 시도해보십시오!

가장 인기있는 코스 인 전기 공예 휠로 도자기 만들기에 참여하는 것은 어떻습니까? “도자기”가 들리면 아마도 도자기 바퀴로 무언가를 상상할 것입니다. 이 코스에서는 40 분 내에 원하는만큼의 점토를 사용하고 최대한 많은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. 당신은 도자기에 발사하고자하는 그들 중에서 선택해야합니다.
밥 그릇이든, 찻잔이든, 접시 든 상관없이 원하는 것을 만들 수 있고 도자기에서 발사하고 싶은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 도자기는 코스를 수강 한 날로부터 약 1 개월 반 만에 우편으로 발송됩니다. 양해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※ 소 성료는 무게에 따라 정해집니다. 100g 당 350 엔입니다.
※ 추정 된 소 성료 : 밥 그릇 (400g)은 약 1400 엔입니다.
※ 실제 중량에 따라 소성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
※ 작품의 소성 및 배송까지 1 개월 반 정도 걸립니다.
※ 배송은 별도 청구됩니다.
※ 해외 지역 인 경우 EMS (Express Mail Service) 요금이 추가됩니다.
※ 긴 손톱으로는 코스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.
※ 모든 코스의 최소 연령 요건은 10 세 이상입니다.

도공의 휠 코스를 사용한 도기 제작에 필요한 최소 연령은 10 세 이상입니다.
이즈 여행의 추억으로 손수 만든 기념품을 집으로 가져가는 것은 어떻습니까?

예약없이 전동 공 휠 코스로 도자기 제작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이 초보자라도, 우리의 세심한 직원은 과정 전반에 걸쳐 당신을 지원할 것입니다. 스스로 시도해보십시오!

예약하기